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MIYEONミヨン((G)I-DLE):Drive

Drive

作曲:이민영 (EastWest),Yeul (1by1)

作詞:Yeul(1by1)

編曲:이민영(EastWest),Yeul(1by1)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drive/1620092867?i=1620092870

YouTube

https://youtube.com/watch?v=35lirBqwgTs&feature=share

 

f:id:wingano:20220504232317j:image

 

[歌詞]

 

빛을 잃어가는 마음과는 달리

光を失って行く心とは違って


채워지는 도시의 별은

満たされて行く都市の星は


하나둘씩 늘어가고

ひとつふたつ増えて行って


자리를 찾아가는 퍼즐처럼

場所を見つけたパズルみたいに


맞춰지는 세상 속을 벗어나고만 싶어

当てはめられていく世界の中を抜け出してみたい

 

 

날 향한 시선에 감추기만 했던

私に対する視線に隠れていた


마음의 목소리를 소리 내 외치면

心の声を叫んでみたら


스치는 바람을 따라

掠める風について行き


더없이 가벼워진 마음은

これ以上ないくらい軽くなった心は


내 안의 나를 깨우게 해

私の中の私を呼び覚ます

 

 

잿빛 세상을 등지고 이 도시를 달려봐

灰色の世界に背を向けてこの都市を駆け抜けてみる


내 맘 가는 대로 가로질러 가볼래 날 위해

心の向くまま貫いて行ってみる、私のために


그곳이 어디든 날개를 펼치고 I’m flying

そこがどこだろうと翼を広げて


저 쏟아지듯 펼쳐진 길 위로

あの降り注ぐように広げられた道の上を


내 모든 걸 던져

私の全てをかけて

 

 

✳︎

Run run run higher fly fly fly higher


I I find myself 다시 빛나는 나를 봐

また光輝く私を見て


Run run run higher fly fly fly fly higher


이 어둠 속 눈을 감고

この闇の中目を閉じて


다시 꿈을 꿔

また夢を見る

 

 

길을 잃어버린 두 눈과는 달리

道に迷った私の瞳とは違って


선명해진 내 안의 꿈은

鮮明になっていく私の中の夢


조금씩 더 커져가고

もう少し大きくなって


앞이 보이지 않던 까맣게 번진 어둠도

前が見えなかった真っ黒に滲む暗闇も


더는 두렵지 않은걸

もう怖くもないんだ

 

 

 

◯*✳︎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