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チャウヌ(ASTRO):First Love

First Love(CHA EUN-WOO solo)

作曲:라이언 전,Josh McClelland,Josh Gray,James Birt
作詞:차은우 (ASTRO),Enzo,MOONi
編曲:라이언 전,James Birt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first-love/1623303126?i=1623303133

 

f:id:wingano:20220518205111j:image

 

[歌詞]

 

모두가 별 헤는 이 밤에

みんなが星を数えるこの夜に


Take you out 뭐 어디든지

Take you out なんだって


잠깐 나와줄래

ちょっと出てこれる?


고백하고픈데

告白したいんだけど


하루만 좀 더 참아볼게

もう1日だけ我慢してみる

 

 

You’re the one for me


You’re too good to be true, yeah


내 맘속에 담긴

僕の心の中に込められた


예쁜 건 전부 너야 (넌 모르겠니)

綺麗なものは全部君なんだ(君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First love 바보처럼 웃게 돼

First love バカみたいに笑ってしまう


너만 생각하면 자꾸 머릿속이 하얘져

君のことを考えるとしきりに頭の中が真っ白になる


First love 같이 하고 싶은데

First love 一緒にいたいんだけど


잠 못 드는 이 밤

眠れないこの夜


너도 나와 같을까

君も僕と同じかな

 

 

Ah 오늘도 잠 못 드는 밤

Ah 今日も眠れない夜


Ah yeah

 

깜박이는 별 애타는지

瞬く星が焦ったいのか


네 창문 너머로 날 데려가네

君の窓の向こうに僕を連れて行く


너에 관한 모든 것

君に関する全てのこと


빠짐없이 call it love

ひとつも欠かさず call it love


매일 너만 원해 baby

毎日君だけを望んでいるよ baby

 

 

You’re the one for me


You’re too good to be true, yeah


내 맘속에 담긴

僕の心の中に込められた


예쁜 건 전부 너야 (넌 모르겠니)

綺麗なものは全部君なんだ(君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First love 바보처럼 웃게 돼

First love バカみたいに笑ってしまう


너만 생각하면 자꾸 머릿속이 하얘져

君のことを考えるとしきりに頭の中が真っ白になる


First love 같이 하고 싶은데

First love 一緒にいたいんだけど


잠 못 드는 이 밤

眠れないこの夜


너도 나와 같을까

君も僕と同じかな

 

 

Ah 오늘도 잠 못 드는 밤

Ah 今日も眠れない夜


Ah yeah, 너도 나와 같을까

Ah yeah, 君も僕と同じかな

 

You’re the one for me


You’re too good to be true


내 눈 속에 담긴

僕の瞳に込められた


세상은 전부 너야 (사랑인가 봐)

世界は全部君なんだ(愛なんだろうな)

 

 

First love 봄을 지나 여름도

First love 春を過ぎて夏にも


가을, 겨울 사계절이 오직 너였으면 해

秋、冬 四季が全部君だったらいいな


점점 깊어지는 마음에

だんだん深まっていく心


너무 보고 싶은데 (넌 모르겠니)

すごく会いたいんだけど(君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First love 바보처럼 웃게 돼

First love バカみたいに笑ってしまう


너만 생각하면 자꾸 머릿속이 하얘져

君のことを考えるとしきりに頭の中が真っ白になる


First love 같이 하고 싶은데

First love 一緒にいたいんだけど


잠 못 드는 이 밤

眠れないこの夜


너도 나와 같을까

君も僕と同じかな

 

 

Ah 오늘도 잠 못 드는 밤

Ah 今日も眠れない夜


Ah yeah, 너도 나와 같을까

Ah yeah, 君も僕と同じかな


Ah 오늘도 잠 못 드는 밤

Ah 今日も眠れない夜


Ah 이런 게 사랑인가 봐

Ah こういうのが愛なんだろう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