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SEVENTEEN : Domino

Domino

作曲:WOOZI (SEVENTEEN),BUMZU,Sara Davis,Cameron Walker,Jordan Witzigreuter
작사WOOZI (SEVENTEEN),BUMZU,민규 (SEVENTEEN),Sara Davis,Cameron Walker,Jordan Witzigreuter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domino/1625554104?i=1625554112

 

f:id:wingano:20220527141344j:image

 

[歌詞]

 

옆에 서 있을 때 위태로워

横に立っている時は危なっかしい


자연스러운 긴장이 좋은 나

自然な緊張感が良い


투명한 내 맘을 넌 다 알아

透明な僕の心を君は全部分かっている


Take it all Take it all

 

 

널 뒤에서 안고 있을 때 난

君を後ろから抱き締めてる時僕は


뭐든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なんだって出来るような気がするんだ


달콤한 세계로 데려가 줘

甘ったるい世界に連れて行ってよ


Here we go Here we go

 

 

I’m tryin’ to hold on


날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僕を無防備な状態にさせる


I can’t fight it


내 모든 건 널 따라서 움직여

僕の全ては君に従って動く


I’m feeling like


3, 2, 1 Domino

 

 

툭 하고 나를 건드리며

ツンと僕を触れてみると


후 하고 숨을 뱉어주면

ふーっと息を吹きかけてくれると


난 한순간에 넘어지지 Like a Domino

僕は一瞬で倒れ込むよ Like a Domino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る


이 기분은 Nobody knows

この気分は Nobody knows


한 방에 난 넘어가지 Like a Domino

1発で僕は倒れて行くよ Like a Domino

 

 

넘어가지 Like a Domino

倒れて行くよ Like a Domino

 

 

내게로 선을 넘어 안겨줘

僕に線を越えて抱き締めさせてよ


널 안고 난 넘어질 수 있어

君を抱きしめて僕は倒れていけるんだ


넌 날 꽉 잡고 있어 주면 돼

君は僕をぎゅっと掴んでくれてればいいよ


Here we go Here we go

 

 

우리는 기울어 바닥으로 행진

僕らは傾き 床に向かって行進


와르르 넘어져 웃음꽃 피지

ガラガラと倒れて 微笑みの花が咲く


들었다 놨다 하지 감정의 Loop

掴んだり離したりするよね感情の Loop


너의 손끝 하나에 달라지고

君の手先のひとつで変わっていく

 

 

이쯤이면 더 더 더

ここまできたらもっともっと


널 More More More

君を More More More


말해 뭐해 넘어져라 내 쪽으로

言ってみて 僕の方に倒れてよ


시작과 끝엔 네가 있어

始まりと終わりには君がいる


이젠 멈추는 게 난 힘들어 더

今では止まることが僕にはもっと辛いよ

 

 

I’m tryin’ to hold on


날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僕を無防備な状態にさせる


I can’t fight it


내 모든 건 널 따라서 움직여

僕の全ては君に従って動く


I’m feeling like


3, 2, 1 Domino

 

 

툭 하고 나를 건드리며

ツンと僕を触れてみると


후 하고 숨을 뱉어주면

ふーっと息を吹きかけてくれると


난 한순간에 넘어지지 Like a Domino

僕は一瞬で倒れ込むよ Like a Domino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る


이 기분은 Nobody knows

この気分は Nobody knows


한 방에 난 넘어가지 Like a Domino

1発で僕は倒れて行くよ Like a Domino

 

 

넘어가지 Like a Domino

倒れて行くよ Like a Domino

 

 

내 손을 꼭 잡아

僕の手をぎゅっと掴んで


이 손 놓지 말아

この手を離さないで


널 뒤에서 안아

君を後ろから抱き締めて


넌 날 끌어당겨

君は僕を引き付けて


Domino

 

 

툭 하고 나를 건드려줘

ツンと僕に触れてみてよ


이미 나는 너의 세계로

もう僕は君の世界に


미끄러져 들어왔어 Like a Domino

滑り込んで来た Like a Domino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る


내 기분은 Kiss the sky

僕の気分は Kiss the sky


계속해서 넘어갈래 Like a Domino

ずっと倒れて行くよ Like a Domino

 

 

내 마음은 Like a Domino

僕の心は Like a Dom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