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SEVENTEEN : 노래해 ('bout you)

노래해 ('bout you)

作曲:WOOZI (SEVENTEEN),BUMZU,박기태 (PRISMFILTER)
作詞:WOOZI (SEVENTEEN),BUMZU
編曲:박기태 (PRISMFILTER)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bout-you/1625554104?i=1625554296

 

f:id:wingano:20220527143339j:image

 

[歌詞]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僕の気持ちをメロディーに込めた歌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

君だけが


너만이 다 너만이 다 가져 줘

君だけが全部持っていってよ

 

 

그니까 내 말은 Alright

だから何かって言うと Alright


널 다 알고 싶었다고 Oh no

君を全部知りたかったんだって Oh no


알잖아 내 맘

分かってるじゃん 僕の気持ち


Wait bebe Wait bebe


Oh 내 심장의 템포는 늘 똑같아

Oh 僕の心臓のテンポはいつも同じ

 

 

커져가는 심장 소리 Boom Boom Boom Boom Oh yeh

大きくなっていく心臓の音Boom Boom Boom Boom Oh yeh


내겐 Alphabet number HIJK LOVE yeh

僕にはAlphabet number HIJK LOVE yeh


사람 많은 길에서 너의 손을 잡아 떨어지지 않아 Oh yeh

人の多い道では君の手を掴んで離れないように Oh yeh


너는 나의 나의 나의 시선 Point Point Point

君は僕の視線のPoint Point Point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僕の気持ちをメロディーに込めた歌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

君だけが


너만이 다 너만이 다 가져 줘

君だけが全部持っていってよ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나는 청개구리 Bebe 하지 말라면 자꾸 Bebe

僕はひねくれ者 Babe やめろって言われると何度も Babe


혹여나 자네가 나를 밀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もし君たちが僕を押し退けようとする意志があるなら


그것은 잠시 접도록 하오

そんな考えはやめるようにね

 

 

아껴 모아둔 사랑을 Pew Pew Pew Pew 쏘네

大事に集めておいた愛を Pew Pew Pew Pewと撃つ


세상 모든 눈이 하트로 도배되네

世界の全ての目がハートで貼られる


사람 많은 길에서 너의 손을 잡아 떨어지지 않아

人の多い道では君の手を掴んで離れないように


너는 나의 나의 나의 시선 Point Point Point

君は僕の視線のPoint Point Point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僕の気持ちをメロディーに込めた歌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

君だけが


너만이 다 너만이 다 가져 줘

君だけが全部持っていってよ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매일 Saturday night처럼 즐겁게

毎日Saturday nightみたいに楽しんで


오늘 밤은 Summer night 폭죽 터지네

今日の夜はSummer night爆竹が弾ける


이 노래 너에게 바칠게

この歌を君に捧げるよ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僕の気持ちをメロディーに込めた歌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

君だけが


너만이 다 너만이 다 가져 줘

君だけが全部持っていってよ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僕は君を歌う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

君を歌うよ 今からこの歌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