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Mirani(ミラニ):Gasoline

Gasoline

作曲:미란이 (Mirani),과카(Kwaca),그루비룸 (GroovyRoom)
作詞:미란이 (Mirani)
編曲:과카(Kwaca),그루비룸 (GroovyRoom)

YouTube

https://youtu.be/36uwF97YBqo

 

f:id:wingano:20220428183553j:image

 

[歌詞]

 

나는 깼어 환상 같은Love story

私は覚めた 幻想のようなラブストーリーから


I don’t wait for


내 몸에 부어 Gasoline

私の体に注ぐガソリン


반짝이는 Star

煌めく星を


내 두 손으로 따고서

私の両手に取って


여기를 떠나

ここを去る

 


*repeat

 


난 가시에다 찔렸지

私は棘に刺された


이젠 몸에 흘러 기름이

今体に流れる油が


For my people do it


for my family


do it for my bands


do it for my squad

 


긴 머리를 꽉 묶고 나가 게임 위

長い髪をぎゅっと結んで出るゲームの上


죽음이 두렵지 않아 그건 베게 위

死が怖くないそれは枕の上に


있는 놈들의 얘기

いるやつらの話


난 독한 걸로 태워 Lit

私は毒々しいもので燃やす


슬픔을 모른 것처럼 멋을 부려

悲しみを知らないみたいに格好つける

 

 

Mama said 부서질 것들에는

ママは「物が壊れるからといって


더는 울지 말아

泣く必要はない」と言っていた


고갤 들어 Baby 위로

顔を上に上げて


달콤한 말 따위 너나 믿어 좀 치워

甘い言葉なんて要らない


차라리 더 부어봐 타오르게 더

いっそもっと注ぎなもっと燃え上がるように


Pour gasoline

 


*repeat

 


옷장의 Christian Dior

クローゼットの中のChristian Dior


입고서는 잔을 비워

着てグラスを空ける


준비해 Run it up

準備しなRun it up


날 찌른 가시들이

私を刺した棘が


전부 덮인 회색 거리로

全部覆われた灰色の道を


난 너무 뜨거워서

私はとても熱くて


식어가는 네 머리 위로

冷めていく君の頭の上に


환상 같은 건 없어

幻想なんて無い


내가 해내겠어 다

私が全部成し遂げる


미쳐 벌고 또 벌어

狂う程稼いで、また稼いで


나를 잡기엔 넌 멀어

私を掴むには君は遠い


네가 쓰러지는 날이

君が倒れる日が


내겐 Birthday

私にはbirthday


눈물을 털어

涙を拭き払って


어두운 달빛에 젖어 있던 건

暗い月光に濡れていたのは


어제로 Over

昨日にover


가여운 게 누구인지 똑바로 봐

可哀想なのは誰なのかよく見てな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