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Bolbbalgan4(볼빨간사춘기):Seoul

Seoul

作曲:안지영,바닐라맨 (바닐라어쿠스틱)
作詞:안지영
編曲:바닐라맨 (바닐라어쿠스틱)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seoul/1619282185?i=1619282189

YouTube

https://youtu.be/r_ALdsMbwqI

 

f:id:wingano:20220507233646j:image

 

[歌詞]

 

Seoul 처음 만난 낯선 도시에서

Seoul 初めての慣れない都市で


사람들 사이에 빛이 나는

人々の間で光を放つ


기타를 멘 멋진 소년과 yeah

ギターを掛けたかっこいい少年と


사랑에 빠진 Love Story

恋に落ちたLove Story

 


들어볼래 지나치게도

聞いてみる?あまりにも


소설 같은 이야기일 거야

小説みたいな話だと思うよ

 


Maybe Someday


꽃잎이 떨어지는 그날에

花びらが舞い散るその日に


우리가 만난 그곳에서

私たちが出会ったその場所で


멀리서 기타 소리가 들리면 나

遠くからギターの音が聞こえたら私は


너를 위해 노랠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を歌うよ

 


City of light


빛이 가득한 이 도시에서

光で溢れたこの都市で


눈을 반짝이며 꿈을 꾸는

目を輝かせて夢を見る


마이크를 쥔 멋진 소녀와

マイクを握るかっこいい少女と


사랑에 빠진 Love Story

恋に落ちるLove Story

 


Maybe Someday


꽃잎이 떨어지는 그날에

花びらが舞い落ちるその日に


우리가 만난 그곳에서

私たちが出逢ったその場所で


멀리서 기타 소리가 들리면 나

遠くからギターの音が聞こえたら私は


너를 위해 노랠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を歌うよ

 


언젠가 사랑했던 그 도시에서

いつか愛してたその都市で


내 목소릴 기억한다면

私の声を思い出したら


그때 우리 만나자 my Seoul

その時私たち会おうね

 


Someday


너와 나 꿈꿔왔던 그날에

君と私夢を見てきたあの日に


서로가 마주한 곳에서

お互いが向かい合った場所で


환하게 미소 지을 수 있다면 나

明るく笑い合えたなら私は


너를 위해 노래해

君のために歌うよ

 


Someday 그때 그날에

Somedayあの時あの日


우리가 만난 그곳에서

私たちが出逢ったその場所で


멀리서 네 목소리가 들리면 나

遠くから君の声が聞こえたら私は


너를 위해 노랠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を歌う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