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訳練習のためのブログ(意訳あり)

[歌詞和訳]ASTRO:하늘 빛(Light the sky)

하늘 빛 (Light the sky)

作曲:MJ (ASTRO),박상민,박용현
作詞:박상민,진진 (ASTRO),라키 (ASTRO)
編曲:박용현

 Apple music

https://music.apple.com/jp/album/light-the-sky/1623303126?i=1623303130

 

f:id:wingano:20220516181917j:image

 

[歌詞]

 

따뜻한 햇살

暖かい日差し


구름 사이 지나

雲の間を通り過ぎて


밝게 빛나는

明るく光る


그 포근한 바람

あの柔らかい風が


우리 곁을 맴돌던

僕らの側を吹き抜けていた


그때 그 순간

あの時あの瞬間

 

 

외롭던 나에게 웃어주며

寂しかった僕に笑いかけてくれて


빛으로 나를 감싸주던

光で僕を包み込んでくれた


내 곁에 있어 준 너

僕の側にいてくれた君


캄캄한 어둠이 가득한

真っ暗な暗闇でたくさんの


밤 속에 갇혔던 날들이

夜の中に閉じ込められていた日々が


널 만나 난 변했어

君に出逢って僕は変わった

 

 

Gonna make you fly high


하늘 높이 날아 걸을래

空高く飛んで歩いてみるよ


You’re my starlight


빛나는 너에게 닿을래

輝く君に触れてみるよ


나도 모르게 어두웠던 순간

僕も知らない間に真っ暗だった瞬間が


너로 채워 널 가득히

君で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

 

 

Gonna make you fly high


밤하늘 빛나는 별처럼

夜空に輝く星のように


You’re my starlight


날 보며 미소 짓는 너

僕をみて微笑む君


겁이 많아 두려웠던 지난 순간 잊고

怖がって怯えながら過ごしてきた瞬間を忘れて


모두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全部君と一緒なら飛んでいけるんだ

 

 

널 마주하면 온몸이 가벼워져

君と向かい合うと体が軽くなる


하늘 높이 떠올라 가리어져 더 이상

空高く上がっていく 塞がれてこれ以上は


보이지 않아 내 어지러운 세상

僕の眩暈がするようだった世界は見えない


구름 아래 일들은 이제 다

雲の下のことは今は全部


잊어버리게 돼 너만 보이게 돼

忘れさせて君だけしか見えなくなる

 

 

눈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目を合わせることだけでも


밤하늘이 느껴지는 건 넌 아마도

夜空を感じるのは君も多分


내 마음속엔 이미

僕の心の中にはもう


날 지키는 힘이 되어버린 것 같아

僕を守る力になってしまってるみたい


내 바탕에 되어줘 그림이

僕の支えになってよ 絵面が

 

지치고 힘들었던 지난날

疲れて苦しかった過ぎ去った日々


나에게 웃으며 손 내밀던

僕に笑いかけて手を差し伸べてくれた


너에게 난 물들어

君に僕は染まった

 

 

Gonna make you fly high


하늘 높이 날아 걸을래

空高く飛んで歩いてみるよ


You’re my starlight


빛나는 너에게 닿을래

輝く君に触れてみるよ


나도 모르게 어두웠던 순간

僕も知らない間に真っ暗だった瞬間が


너로 채워 널 가득히

君で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

 

 

Gonna make you fly high


밤하늘 빛나는 별처럼

夜空に輝く星のように


You’re my starlight


날 보며 미소 짓는 너

僕をみて微笑む君


겁이 많아 두려웠던 지난 순간 잊고

怖がって怯えながら過ごしてきた瞬間を忘れて


모두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全部君と一緒なら飛んでいけるんだ

 

 

나나나 난나나나


나나나 난나나나


나나나 난나나나


나는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僕は君と一緒なら飛んでいけるんだ